1970년 전남 강진 출생. 조대부고-고려대 국문과. 월간 <사회평론 길>과 <말>거쳐 현재 <오마이뉴스> 기자. 한국인터넷기자상과 한국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2회) 수상. 저서 : <검사와 스폰서><시민을 고소하는 나라><한 조각의 진실><표창원, 보수의 품격><대한민국 진보 어디로 가는가><국세청은 정의로운가><나의 MB 재산 답사기>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문재인 전 대표 검증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반기문 전 총장은 한번도 검증받은 바 없어서 상대적으로 많이 검증받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요.
  2. 문잰인 전 대표가 특전사에 다녔던 시기에는 작전을 수행하는 팀(작전팀)에 병사도 있었습니다. 문 전 대표는 그 작전팀에서 군복무를 했다고 하네요. 일반 행정병과는 달랐던 거죠. 사격과 폭파 전문이었다고 해요.
  3. 국정원의 김대중 후보 낙선공작을 좌절시켰답니다. 그러니까 국정원이 국내정치에 개입하려고 하는 것을 막았다는 얘기지요. 김상욱씨의 지금 생각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행동이었구요.
  4. 잘 쓴 아이폰5s 리뷰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