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무지개가 가득한 세상을 그립니다. 오마이뉴스 박혜경입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지적 감사합니다. 편집 과정에서 세심하게 체크하지 못했습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더 꼼꼼히 편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 ㅎㅎㅎ 여기서 뵙게 되다니!!! 반갑습니다 :-)
  3. 손목 부분에 쿠션이 있는 마우스 패드는 사용하고 있는데 (저 모델은 참 특이하군요;) 참고하겠습니다.
  4. 기계가 아니고 포인트 영역을 수정해서도 효과를 볼 수 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바로 수정했네요.
  5. 미니 마우스가 손목이 덜 꺾여서 손목 통증이 덜하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부담이 없으니 미니 마우스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6. 이게 버티컬과 일반 마우스 중간 각도 같네요. 클릭할 때 힘이 많이 들어가지만 않는다면 편할 것 같아 보입니다.
  7. 버티컬과 일반 마우스 중간 모델도 있군요. 이질감이 좀 덜하겠어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8. 추천 고맙습니다. 다음엔 추천해주신 마우스를 한번 써봐야겠네요.^^
  9. 안녕하세요. 오마이뉴스 편집부입니다. 지적해주신 부분은 1960년대 오기였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심 갖고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10. 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