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포럼 <교육을바꾸는새힘> 대표(제8대 서울시 교육의원) "교육 때문에 고통스러운 대한민국을, 교육 덕분에 행복한 대한민국으로 만들어가요!" * 기사 제보 : riulkht@daum.net
icon출판정보연시집 <사랑일기>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정리하여 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iulkht@daun.net /이메일 보낼 때 연락처도 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2. 기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만 옥의티가 보이네요 기사 중간에 `조희연 교육감` 대신 `곽노현 교육감`으로 표기됐네요 교육감들이 4.16 교육과 관련한 대화도 나누었다. 곽노현 서울시 교육감은 `학생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게 하는 그런 교육이 가능하게 해 달라는 (학생) 말이 가슴에 와 닿는다`라고 말했다. 장휘국 광주 교육감은 `현실적 당면 과제가 무엇이냐`는 이재정 교육감 물음에 `누리과정 문제`라고 답했다.
  3. 기사 잘 보았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만 서울의 경우, 문감이 재의를 요구하였으나 저희가 대응하지 않는 바람에 문감의 재의 요구는 6월 30일로 자동적으로 폐기되었습니다 따라서 조희연 교육감이 공포하면 바로 효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