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XIA 준수 정규2집 '인크레더블' 아이튠즈 8개국 1위 달성

"국내&해외 반응 뜨거워…다양한 장르 담은 음반에 전세계 팬들의 관심 주목"

13.07.16 17:31최종업데이트13.07.16 17:40
원고료로 응원

시아준수 ⓒ 씨제스 엔터


XIA 준수의 정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이 8개 국가 아이튠즈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6일 오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발표한 XIA 준수 2집 앨범이 싱가폴, 대만, 일본, 태국에서 전체 앨범 1위를 차지했고 인도네시아, 홍콩, 말레시아와 카자흐스탄에서는 댄스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며 "신나는 댄스 타이틀과 함께 다양한 장르를 담은 이번 앨범이 전세계의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전했다.

XIA 준수의 2집 <인크레더블>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15일 앨범이 발표된 직후 벅스와 네이버 뮤직에서는 1위부터 12~14위까지 XIA 준수의 2집 수록곡들이 차트를 점령했다. 음반 발매 하루가 지난 16일도 타이틀 곡 '인크레더블'이 각 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음원 발매 당일 유통사인 로엔의 멜론 사이트에서 '추천'으로 걸리지 않았고 각 음원 사이트의 최신 앨범으로 노출되는 것 또한 여러 가지 제약이 있었다"며 "타 앨범에 비해 공정하지 못한 앨범 발매였지만 하루 종일 포털 검색어와 음원 사이트 핫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은 숨길 수 없었다"고 말했다.

또한 XIA 준수는 어제 음반 발매 기념 생중계 쇼케이스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XIA 준수는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앨범의 대중성과 다양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이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XIA 준수는 오는 20일 태국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상해(28일), 서울(8월 3~4일), 부산(8월 10~11일)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간다. 16일(오늘) 저녁 8시 부산 콘서트가 인터 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 할 예정이다.


시아준수 준수 JYJ 인크레더블 준수 콘서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