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발전과 시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 다할 것"

경기 광주시 을구 새누리당 후보, 현 국회의원과 전 의원 경선 펼쳐질 전망

등록 2016.03.13 15:33수정 2016.03.16 11:39
0
원고료로 응원
a

박혁규 새누리당 예비후보 개소식 ⓒ 박혁규 캠프


지난 12일 오후 3시 새누리당 광주시 을구(오포, 초월, 곤지암, 도척) 박혁규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동길, 박광서 경기도의원,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문섭·황명주·유지호·현자섭 의원, 박용화 광주시노인회장, 권이혁 광주시통리장협 의회장 등 관내 사회단체장과 시민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또한 공천 경선을 하는 노철래 예비후보도 자리에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박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도의원 3선, 국회의원 2선 등 정치경험이 풍부한 만큼 잘할 자신이 있다. 우리지역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잘 알고 있다"고 발언했다. 그는 "다시 국회에 입성한다면 다시 실망하게 하는 것은 없을 것"이라며 "광주시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우경 후보께 실망시키지 않도록 승리로 보답하겠다"

a

박혁규 예비후보와 이우경후보가 포옹하고 있다. ⓒ 박혁규캠프


이날 가장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이우경 예비후보의 경선포기 발표였다. 개소식 당일 새누리당 을구 경선 후보자 이우경 전 광주시의회 의장은 갑작스레 경선 포기의사를 밝혔다.

이어 박혁규 예비후보를 돕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박혁규 예비후보의 선거대책본부장을 맡아 박 후보를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a

박혁규 예비후보와 지지자들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 ⓒ 박혁규캠프


광주시 을구 박혁규 예비후보는 "오늘 개소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 을 지역구를 위해 과감하게 어려운 결정해주신 이우경 후보님께 실망시키지 않도록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끝으로 "다시 한번 저를 믿어 주시고 어려운 발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말을 남겼다.

한편, 광주시 을구 새누리당 후보 경선은 노철래 현 국회의원과 박혁규 전 국회의원 간의 양자 대결로 후보가 가려지게 됐다. 지난 12일부터 광주일반시민 1000명 대상 여론조사 결과에 따라 다음주 중 최종 공천자가 확정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덧붙이는 글 경기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이우경 #박혁규 #새누리당 #노철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