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경도선착장, 여객선 하차중 사망사고 발생

등록 2016.06.25 17:05수정 2016.06.25 17:21
0
원고료로 응원
a

ⓒ 심명남


금일 오후 1시 30분경 전남 여수 경도선착장에서 여객선이 하차중 사망사고가 발생했다.

승객들이 몰리는 여름철 여객선의 안전사고에 철저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날 사고는 여수와 경도를 운항하는 경도리조트 여객선의 하차과정에서 일어났다. 

여수 국동항에서 골프 관광객과 섬주민을 싣고 경도로 입항한 경도호에서 승객들이 내리기 시작했다. 그런데 하차를 돕기위해 수신호중이던 갑판장과 한여성을 체어맨 승용차가 덮쳤다.

제보자 A씨(46세)에 따르면 "대기중이던 체어맨 승용차가 자기차례도 아닌데 갑자기 급출발해 갑판장을 타고넘었고, 여성을 들이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인명사고가 2명이 발생했는데 경도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여객선이 운항을 계속하는건 문제가 크다"라며 관계기관을 질타했다.

여수해경관계자는 "사고가 나서 경찰서로 복귀중"이라며 "사망사고와 골절사고로 보고 받았는데 자세한 사항은 복귀후 파악하겠다"라고 전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남에게 말해도 좋다. 단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라!" 어릴적 몰래 본 형님의 일기장, 늘 그맘 변치않고 살렵니다. <3월 뉴스게릴라상> <아버지 우수상> <2012 총선.대선 특별취재팀> <찜!e시민기자> <2월 22일상> <세월호 보도 - 6.4지방선거 보도 특별상> 거북선 보도 <특종상> 명예의 전당 으뜸상 ☞「납북어부의 아들」저자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3. 3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4. 4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5. 5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