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주한미국인대피훈련 중단하라? 한국인이 미군 총알받이냐? KBS1TV 뉴스9 보도비평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17.10.18 11:16
트럼프는 주한미국인대피훈련 중단하라? 한국인이 미군 총알받이냐?  KBS1TV  뉴스9 보도비평

2017년10월16일 KBS1TV 뉴스9는 주한미군은 유사시 우리나라에 있는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다음 주 실시한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은 대한민국 영토안에서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즉각 중단해야 한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이 대한민국 영토안에서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한다는 것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이  한반도에서 전쟁 일으키고 주한미국인 대피 시키고 대한민국 국민들을 주한미군의 총알받이로 삼겠다는 발상 아니라면 즉각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은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중단하라?

대한민국 국민들이 우리 한민족이 한반도에서 미국이 일으키는 전쟁의 총알받이가 아니다. 대한민국 국민들과 한민족이 모두 들고 일어나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이 대한민국 영토안에서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반대할것이다.

주한미국 민간인들이나 대한민국 국민들이나 우리 한민족 모두 소중하다. 그런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주한미군이 대한민국 영토안에서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한다는 것은 미국이  한반도에서 전쟁하면 한반도에 있는 미국인들 대피시키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한민족을 미국의 한반도 전쟁  총알받이로 삼겠다는 발상이다.

그런 심각한 사안에 대해서 이인호 이사장의 KBS 와 고대영 사장의  KBS1TV 뉴스9가 당연하다는 듯이 보도하는것은 야만적인 한반도 전쟁을 부추기는 것이나 다름없고 또한 대한민국 국민들을 미군의 한반도 전쟁 총알받이로 전락시키는 것이나 다름없다. 대한민국 영토 안에서 미국인들은  일등 시민이고  대한민국 국민들은 이들 시민들인가?

2017년10월16일 KBS1TV 뉴스9는 "이런 가운데 주한미군은 유사시 우리나라에 있는 미국 민간인들을 대피시키는 '비전투원 후송훈련'을 다음 주 실시합니다.주한미군은 정례 훈련임을 강조하면서도, 이 훈련이 전투 훈련 만큼 준비 태세 유지에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