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적폐 청산에 저항하는 조선일보 신문적폐? 조선 [사설] 이번엔 교과서, 검찰 수사 어디까지 가나 에 대해서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17.10.19 09:24
박근혜 적폐 청산에 저항하는 조선일보 신문적폐? 조선 [사설] 이번엔 교과서, 검찰 수사 어디까지 가나  에 대해서

(홍재희)====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검찰이 지난 정부가 추진한 국정(國定) 역사 교과서 사업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2년 전 역사 교과서 의견 수렴에서 청와대와 국정원 등이 여론 조작에 개입한 의혹이 있다는 것이다. 지난 정부가 차명(借名)으로 의견서를 무더기로 냈다면 분명 잘못된 일이다. 하지만 당시 반대 의견(32만명)이 찬성(15만명)보다 더 많이 나왔다. 반대쪽 의견서 역시 전교조 등에서 조직적으로 조작했다는 주장이 야당에서 나오고 있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박근혜 적폐청산작업을 지켜보면서  이명박근혜 정권 집권9년 동안  대한민국 국가정보기관인 국가정보원이  정치공작은 물론 정권의 하수인 역할 통해서 국가정보기관의 정체성 스스로 무너뜨리면서  대한민국을 총체적으로 쑥대밭 만들어 버렸다는 것 알수 있다, 물론 대한민국 국가정보기관인 국가정보원도 막장에 도달했다고 본다.

조선사설은

"그에 앞서 이것이 과연 검찰 수사까지 할 일이냐는 지적도 하지 않을 수 없다. 이미 교과서는 폐기됐고 업무를 담당했던 직원들이 인사상 불이익까지 받았다. 이것만도 지나친 처사다. 그것도 모자라 검찰 수사까지 해야 하나."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국정교과서 제도 도입하고 있는 곳은 북한등 극히 일부 제외하고 거의 모든 국가들이 국정교과서 제도 도입하지 않고 있는데 박근혜 정권이   친일매국 매족 박정희 이승만 개발독재찬양해온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와 함께 시대착오적으로  국민들 민심 동떨어진 친일매국 매족 박정희 이승만 개발독재 정당화 하는 국정교과서 제도 도입 시도하는데에도 국가정보원이 개입했다는 의혹 제기된것은 천인공로할 일이다. 이런 국가정보원이  직분 망각하고 박근혜 폭정에 총체적으로 개입해 대한민국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은 실상  밝히고 관련 국정원 직원들 엄벌에 처해서 다시는 이런 정권 하수인으로 대한민국 정보기관인 국정원이 타락하지 않도록 엄격한 수사와 엄벌에 처해야 한다고  본다.

조선사설은

"지금 국정원, 국방부, 교육부 등 부처별 적폐(積弊) 청산 위원회가 과거 정권의 일을 샅샅이 뒤져 검찰에 자료를 넘기고 있다. 검찰은 그걸 받아 '세월호 일지 조작' '대기업 보수단체 지원' '국정원 댓글' '군 사이버사령부 댓글' '문화·연예계 블랙리스트' '공영방송 장악 시도 의혹' '방산 비리' 등에 대해 동시다발적 수사를 하고 있다. 거의 모두 전(前) 정부, 전전(前前) 정부를 겨냥한 것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있다.  '세월호 일지 조작' 은 청와대가  '대기업 보수단체 지원'은 2017년10월18일 인터넷 한겨레 신문이"이명박 정부 시절 국가정보원에 동원돼 '좌파 교육감 및 전교조 비판 집회'를 열고, 박근혜 정부 시절에는 역사 교과서 국정화 찬성 활동에 주력하며 교육부로부터 집중 지원을 받은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이하 공학연)이 SK그룹 최태원 회장이 개인 소유하고 있던 서울 광화문의 한 오피스텔을 사무실로 사용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라고 보도한바 있었다. '국정원 댓글' '군 사이버사령부 댓글' '문화·연예계 블랙리스트' '공영방송 장악 시도 의혹에도 국가정보원의 어두움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  '방산 비리'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적행위로 규정하고 있다. 썩어도 이렇게 썩을수가 있다는 말인가? 오죽하면 대한민국 국민들이 임기 5년 보장된 박근혜 전대통령 쫓아냈겠는가? 대한민국 국민들이 임기 5년 보장된 박근혜 전대통령 쫓아낸 것은 대한민국 을 위해 천만 다행이었다.

조선사설은

"문무일 검찰총장이 그제 "(적폐 청산 수사가) 하나둘 밀려오면서 업무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고 했다. 수사를 가급적 빨리 끝내겠다고 했다. 그러나 지금 기세를 보면 그렇게 될 것 같지 않다. 공직자비리수사처를 별도로 만드는 것은 검찰이 정권의 충견(忠犬)이 됐다는 반성 때문이다. 그런데 지금 검찰이 또 정권의 도구가 돼 온 나라가 사정(司正)으로 날이 새고 진다. 공수처 몇 개를 더 만들어도 이 풍토가 그대로면 충견이 늘어나는 것뿐일 것이다. "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국정원 검찰 경찰  국방부   청와대  공영방송 탈을쓴MBC KBS  조중동 종편채널 적폐 청산 하지 않으면 제2의 박근혜 적폐 다시 대한민국 국민들이  자초하는 것이다.  제2의 국정농단 방지하기 위해 문재인 정부는 철저한 적폐청산 우선시 해야 한다. 대한민국이 친일매국 매족 집단 청산하지못하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군사독재집단 적폐 청산하지 못하고 지금까지 이어녀 내려온것이 박근혜 적폐에 켜켜이 쌓여온것이다. 이번기회에 뿌리 뽑아서 제2의 박근혜 최순실 이재용구속으로 상징되는 대한민국 국정농단 막장 비극 막아야 한다. 썩은 환부를 도려내지 못하면  몸 전체로 번져 환자를 죽인다.  대한민국도 마찬가지이다.

(자료출처= 2017년10월19일 조선일보 [사설] 이번엔 교과서, 검찰 수사 어디까지 가나)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3&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269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