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해경, 돌산대교 투신자 수색 중

등록 2018.05.21 20:50수정 2018.05.21 20:50
0
원고료로 응원

ⓒ 심명남


21일 오후 전남 여수시 돌산대교에서 청색 계통 상의를 입고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이 해상으로 투신, 여수해경이 해상 수색 중이다.

ⓒ 심명남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송창훈)는 "여수시 돌산대교에서 바다로 투신이 의심되는 남성이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경비함정과 해경구조대, 민간자율선박이 동원돼 집중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 심명남


여수해경에 따르면, 오늘 오후 6시 44분경 자동차를 타고 지나가던 운전자가 돌산대교에서 청색계통 상의를 입은 남성이 대교 위에서 바로 바다로 떨어지는 걸 봤다는 신고가 112를 경유해 여수해경상황실로 접수되었다.

ⓒ 심명남


신고를 접수한 여수해경은 경비함정 4척, 민간자율구조선 2척, 여수경찰서 순찰차 4대와 여수소방서 차량 5대 등 경찰관과 소방관 30여 명을 동원해 육·해상을 전방위적으로 수색중이다. 또 해경구조대에선 해상에 투입돼 수중수색 또한, 병행하고 있다.

ⓒ 심명남


해경 관계자는 돌산대교 CCTV를 확보하여 신원파악에 주력하고 있으며, 목격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남에게 말해도 좋다. 단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라!" 어릴적 몰래 본 형님의 일기장, 늘 그맘 변치않고 살렵니다. <3월 뉴스게릴라상> <아버지 우수상> <2012 총선.대선 특별취재팀> <찜!e시민기자> <2월 22일상> <세월호 보도 - 6.4지방선거 보도 특별상> 거북선 보도 <특종상> 명예의 전당 으뜸상 ☞「납북어부의 아들」저자

AD

AD

AD

인기기사

  1. 1 천연영양제 벌꿀, 이렇게 먹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2. 2 61세, 평생 일만 한 그가 퇴직 후 곧바로 가입한 곳
  3. 3 버스 앞자리 할머니가 뒤돌아 나에게 건넨 말
  4. 4 "김건희 여사 라인, '박영선·양정철' 검토"...특정 비서관은 누구?
  5. 5 죽어라 택시 운전해서 월 780만원... 엄청난 반전이 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