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대구 스타디움을 뜨겁게 채운 관중들!

등록 2018.07.08 20:11수정 2018.07.08 20:38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

ⓒ 이창희


"아, 평소에는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요. 다들, 조현우 선수 보러 오셨나봐요."


a

ⓒ 이창희


한참을 기다려 마주하게 된, 매표소의 직원분과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떨면서 기다렸음에도, 우리나라 프로축구를 보기 위해 이렇게 줄을 섰던때가 있었나, 싶어서 기분이 좋네요. 괜히 마주치는 분들이 반갑습니다.

a

ⓒ 이창희


경기장에 들어가는 길 곳곳에, 대구FC의 슈퍼 히어로 조현우 선수의 사진들이 놓여 있네요. 온 도시와 축구팬 모두가 진심으로 환영하는 느낌입니다.

a

ⓒ 이창희


아뿔싸! 입장하자마자, 대구FC가 선제골을 허용하네요. 우리의 국가대표 골키퍼, 그것도 '독일전 승리의 주역'인 조현우 선수에게 너무하는 거 아닌가요? 하하, 농담입니다.

a

ⓒ 이창희


경기장엔 어림잡아 만여명에 가까운 관중들이 가득합니다. 평소 근처의 축구장에 종종 찾는데, 거기에 3,4천면의 관중과 비교하더라도 '조현우 효과'는 굉장하네요!

a

ⓒ 이창희


전반에 서울 FC에 두 골을 연속으로 허용한 대구는, 관중들의 성원 덕분인지 두 골을 만회하고야 맙니다. 결국, 전반전을 2 대 2의 팽팽한 균형으로 끝내버리네요. 경기장을 채운 관중들의 환호가 굉장합니다.


a

ⓒ 이창희


대구 스타디움을 뜨거운 환호로 데우고 있는 오늘 같은 날, 좋은 경기를 통해 축구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어떤 팀의 멋진 경기도, '우리팀'의 생생한 '승리'의 기억을 이겨낼 수는 없다고 믿는 편이라서요.

a

ⓒ 이창희


앗! 하프타임 경품 추첨이 막 끝났습니다. 조현우 선수의 싸인이 들어있는 골키퍼 장갑을 노리고 있었는데, 역시나, 입니다. 하하!

다시, 응원의 세계로 돌아갈께요! 우리, 월드컵의 열기를 현장에서 느껴볼 겸, 가까운 축구장으로 나들이를 가 보시는 건 어때요?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조현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3. 3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4. 4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5. 5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