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알아본 김경수 경남지사 폭행범의 정체

이재명 경기지사, 트위터 통해 "경기도청 앞 이재명 반대집회 하던 사람"

등록 2018.08.10 15:39수정 2018.08.11 10:43
21
원고료로 응원

이재명 경기지사 SNS갈무리 ⓒ 박정훈


10일 새벽 특검 조사를 마치고 나온 김경수 경남지사를 폭행한 50대 남성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 남성의 정체를 알아본 사람은 다름아닌 이재명 경기지사였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10일 비서실 명의로 자신의 트위터에 "경기도청 앞에서 연일 이재명 경기도지사 반대 집회를 진행한 천아무개씨가 김경수 경남도지사를 가격한 혐의로 검거됐다"며 천씨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공개했다.

이어 "김 지사의 건강에 이상이 없기를 기원드리며 놀라셨을 가족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사법당국의 수사를 통해 폭력행위에 대한 실체가 밝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a

10일 새벽 서울 서초구 드루킹 특검사무실에서 두 번째 조사를 마치고 나오던 김경수 경남지사가 50대 남성에게 뒤통수를 가격당하고 있다. ⓒ 연합뉴스


a

10일 새벽 서울 서초구 드루킹 특검사무실에서 두 번째 조사를 마치고 나오던 김경수 경남지사가 50대 남성에게 뒤통수를 가격당하고 있다. ⓒ 연합뉴스


이 지사가 공개한 천씨의 게시물에는 "이재명 타도와 구속 촉구 집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천씨는 이날 새벽 5시 20분경 두 번째 특검 조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김경수 경남지사의 뒤통수를 한 차례 가격하고 뒷덜미를 잡아끈 혐의로 경찰이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체포된 천씨는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치료가 끝나는 대로 조사를 시작할 방침으로 전해졌다.
덧붙이는 글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이재명 #김경수 #경기도지사 #경남지사 #경기도
댓글2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