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오페라+미디어파사드뮤지컬 공연이 '무료'

13일 토요일 충북 진천의 문화공연 풍성

등록 2018.10.11 11:25수정 2018.10.11 11:26
0
원고료로 응원

깊어가는 가을 진천군으로 오면 하루 동안 국민가수 이은미, 오페라,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등 수준 높은 공연을 모두 접 할수 있다(사진은 미디오파사트지컬 홍보화면 / 진천군청) ⓒ 충북인뉴스



깊어가는 가을 충북 진천군으로 오면 하루 동안 국민가수 이은미, 오페라,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등 수준 높은 공연을 모두 접할수 있다. 한마디로 '눈과 귀'가 호강할 수 있는 문화대박 행사가 진천으로 몰린다.


오는 13일(토) 오후 3시 진천화랑관에서는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관람객들을 위한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그림형제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은 세계적인 오페라 작곡가 훔퍼딩크가 작곡한 작품이다. 독일 민요의 친근한 멜로디와 한국적인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작품으로 재구성됐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이번 공연은 재미있는 개그 소재와 클래식 음악의 조화, 그리고 화려한 무대세트로 가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충북인뉴스


그림 같은 초평호 + '미르숲 가을 음악회'

오후 4시 초평호 미르숲 야외음악당에서 현대모비스가 주최하는 '미르숲 가을 음악회'가 열린다. 초평호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무대로 국민가수 이은미가 출연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 충북인뉴스


농다리를 무대로한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미르숲음악회가 끝나고 '용의 전설'이 서려있는 용고개를 넘어오면 농다리에는 놀라운 광경이 펼쳐진다.


오후 7시 농다리 야외무대에서는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천년의 숨결 농다리'가 공연된다.

'천년의숨결 농다리'는 진천군의 2018 지역특화콘텐츠개발사업으로 2억4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제작된 뮤지컬이다.

미디어(media)와 건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facade)가 합성된 용어의 '미디어파사드' 기법은 건물의 외벽이나 자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무대효과다.

농다리의 실경을 무대로 3D맵핑된 영상과 화려한 조명으로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날 열리는 모든 공연은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문화예술팀(539-3604) 또는 관광팀(539-3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송기섭 진천군수는 "민선 7기 들어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며 "향후 여러 계층을 겨냥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발굴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오마이뉴스 제휴사인 <충북인뉴스>에 실린 글입니다.
#미디어파사드 #진천군 #농다리 #충북인뉴스 #이은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그래서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대자보가 대학가에 나붙고 있다
  3. 3 [단독] 김건희 일가 부동산 재산만 '최소' 253억4873만 원
  4. 4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5. 5 [동작을] '이재명' 옆에 선 류삼영 - '윤석열·한동훈' 가린 나경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