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남인재육성재단에 2년연속 기부금 기탁

"‘나눔의 금융’으로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

등록 2018.11.02 18:16수정 2018.11.03 10:14
0
원고료로 응원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원종찬, 아래 충남영업본부)이 2일, 충남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 이하 재단)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 ⓒ 심규상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원종찬, 아래 충남영업본부)이 2일, 충남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 이하 재단)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다.

원종찬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나눔의 금융'으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작게 나마 기여하기 위해 참여했다"며 "충남 인재의 꿈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양승조 도지사는 기부금은 충남인재의 육성·발전에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충남인재육성재단은 도 출연기관으로 장학사업, 충남대전학생기숙사(이하 학사)를 운영하는 인재육성기관으로 현재 서울지역에 재학 중인 충남 출신 학생들의 정주여건 및 학비절감을 위하여 충남서울학생기숙사 건립을 추진 중에 있다. 서울학사는 이달 말 착공해 2020년 9월 입주할 계획이다.

재단에 자발적 소액기부 CMS는 1계좌당 5천 원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장학사업 등 충남 인재육성을 위한 제반 사업에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cninjae.or.kr) 또는 전화(인재육성팀 041-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 #충남인재육성재단 #양승조 도지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