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팟] 이상민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게 질의 많이 안 한 이유는..."

[박정호의 핫스팟]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인터뷰

등록 2018.11.21 11:04수정 2018.11.21 11:04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TV] [핫스팟] 이상민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게 질의 많이 안 한 이유는..." ⓒ 홍성민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는 반듯한 분이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소신이나 공영방송의 역할에 대해 신념과 의지를 갖고 있다."

20일 오전 오마이뉴스 '박정호의 핫스팟'에 출연한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1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인사청문회에 출석했던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 대해 이와 같이 평가했다.

이어 이 의원은 "지난 봄 인사청문회를 했었고, 연임 인사청문회였기 떼문에 특별한 의혹도 없고 문제 삼을 것도 없었다"고 밝힌 뒤, 이번에도 반복된 야당의 도덕성 검증 질의와 관련해서는 "흘러간 옛노래 계속 돌렸다, 직무 수행하는 데에 별다른 관계 없는 문제를 질의했다"고 지적했다.

또한 이 의원은 이명박 정부와 박근헤 정부 당시 KBS의 모습을 비판하며 "언론과 공영방송은 국민을 보고 옳은 가치, 본래의 언론이 해야 할 역할에 충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양승동 후보자가 KBS 사장이 되면 KBS가 공영방송 본래의 모습으르 자리매김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박정호의 핫스팟' 화요일 고정코너 '이상민의 뜨거운 정치 시즌 2' 전체를 담고 있다.


(진행 : 박정호 기자 / 영상 취재 : 김윤상 기자 / 영상 편집 : 홍성민 기자)

* '매월 1만원' 자발적 시청료 내기 10만인클럽 010-3270-3828 
#이상민 #뜨거운정치 #양승동 #KBS노조 #과방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마이TV의 산증인' 김윤상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그래서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대자보가 대학가에 나붙고 있다
  3. 3 [단독] 김건희 일가 부동산 재산만 '최소' 253억4873만 원
  4. 4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5. 5 [동작을] '이재명' 옆에 선 류삼영 - '윤석열·한동훈' 가린 나경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