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국회 의원회관에 붉은 동백꽃 139송이가 피었습니다

[현장] '여순사건특별법' 법안 발의에 동의한 백삽십아홉명 의원 가슴에 동백꽃 뱃지를 달아

등록 2019.02.12 17:52수정 2019.02.12 17:52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황주찬


국회 의원회관에 붉은 동백꽃 139송이가 피었습니다.
 

ⓒ 황주찬


11일과 12일, 여순사건 관련 유족 및 단체들이 대한민국 국회를 찿았습니다. 그들은 현재 논의되고 있는 '여순사건특별법'이 하루라도 빨리 제정되도록 호소하고 법안 발의에 참여한 의원들을 격려하며, 더 많은 의원들이 법안에 동의하도록 촉구하기 위해서 국회를 찾았습니다.
 

ⓒ 황주찬


그들이 들고 온 물건은 붉은 동백꽃 백삼십아홉 송이였습니다. 그들은 동백꽃 스티커를 의원 사무실 앞에 붙였고 법안 발의에 동의한 백삽십아홉명 의원 가슴에 동백꽃 뱃지를 달았습니다.
 

ⓒ 황주찬


국회 의원회관에 느닷없이 붉은 동백꽃이 피었습니다. 붉게 피어난 동백꽃을 뭇 사람들이 바라봅니다.
 

ⓒ 황주찬


여순사건특별법이 조속히 제정돼 나이 많은 유족들의 한을 풀어 주면 좋겠습니다. 특별법 제정의 날이 국회 의원회관에 피어난 붉은 동백이 활짝 만개하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황주찬

 

ⓒ 황주찬

 

ⓒ 황주찬

 

ⓒ 황주찬

 

ⓒ 황주찬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세 아들 커가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애들 자라는 모습 사진에 담아 기사를 씁니다. 훗날 아이들에게 딴소리 듣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세 아들,아빠와 함께 보냈던 즐거운(?) 시간을 기억하겠죠.

AD

AD

AD

인기기사

  1. 1 '특혜 의심' 해병대 전 사단장, 사령관으로 영전하나
  2. 2 "윤 대통령, 달라지지 않을 것... 한동훈은 곧 돌아온다"
  3. 3 왜 유독 부산·경남 1위 예측 조사, 안 맞았나
  4. 4 총선 참패에도 용산 옹호하는 국힘... "철부지 정치초년생의 대권놀이"
  5. 5 '파란 점퍼' 바꿔 입은 정치인들의 '처참한' 성적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