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시장 '안산아재 화섭TV'로 시민과 소통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 개그맨 이문재 특별출연, 15일 첫 방송

등록 2019.03.08 17:06수정 2019.03.08 17:27
0
원고료주기
 
a

안산시 유튜브 방송 ⓒ 안산시

 

안산시가 시정 홍보와 시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시청 안에 50㎡ 규모의 유튜브 전용 공간인 '안산시 생생 스튜디오(아래 생생스튜디오)'를 마련하고,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8일 오후 발표했다.

안산시에 따르면, 생생 스튜디오 방송은 시가 하는 방송은 딱딱하고 지루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데 중점을 뒀다. 시민이 궁금해하는 시정 현안과 안산의 다양한 이야기를 재미있고 유익하게 풀어나가는 게 목표라고 한다.

이를 위해, 윤화섭 안산시장이 직접 출연해 푸근한 입담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안산아재 화섭TV'라는 코너를 마련했다. 안산의 다양한 사람들이 이슈에 따라 참여하는 '생생 안산, 생생 톡'도 만들었다.

또한 시민 생활과 밀접한 안산도시공사와 문화재단 등 시 산하단체 관계자도 정기적으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오는 3월 15일 첫 방송에서는 안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와, KBS 개그콘서트 문재오빠로 유명한 개그맨 '이문재'가 특별출연한다.

안산시는 공식 유튜브 방송인 '생생 스튜디오'와 함께 네이버TV, 카카오TV, 네이버 블로그 TV 등도 활용해 시정 홍보와 시민소통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네이버 채널에서 오마이뉴스를 구독하세요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궁금한 게 많아 '기자' 합니다. 르포 <소년들의 섬>, 교육에세이 <날아라 꿈의학교> 지은이

AD

AD

인기기사

  1. 1 걱정스러운 황교안 호감도...1위 이낙연·2위 심상정
  2. 2 [단독] 허위 학력 최성해 '총장자격' 박탈? 교육부 결정 임박
  3. 3 임은정도 언급한 '유재수 사건', 조국은 어디까지 관여했나
  4. 4 '문재인 정부마저...' 충격적인 제보
  5. 5 '민주당 비례의석 25석 캡' 요구에 열 받은 심상정·손학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