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대전 식장산으로 오세요

미래포럼과 함께 하는 대전 알리기 캠페인 식장산 환경 정화 운동

등록 2019.03.23 18:45수정 2019.03.23 18:45
0
원고료로 응원
 

행사 집결지 식장산 입구 ⓒ 대단한 밴드 제공

"아들, 3월 24일, 일요일에 엄마랑 식장산에 가자."
"싫어, 귀찮아."


게임에 빠진 11살 아들은 엄마의 제안을 거절한다.

"식장산은 엄마랑 아빠가 보석처럼 반짝이는 대전야경을 보면서 첫 키스를 한 곳이야. 너에게 엄마와 아빠의 추억의 장소를 알려주고 싶어."
"첫키스?"
"그래, 그곳에서 엄마랑 아빠가 10월의 마지막 날에 컵라면도 먹고 판타지 같이 설레는 대전 야경을 보며 키스를 했어~"


오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대전 식장산에서 '내가 사는 대전, 아름다운 대전' 알리기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미래포럼이 주관하고 '대단한 밴드'와 시민들의 자발적 자원봉사 참여로 이루어진다.

지난 16일 토요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야외공연장에서 대단한 밴드가 주관이 되고 자발적으로 참여한 120여개 시민 단체가 함께 하는 대전 방문의 해를 홍보하는 캠페인 "대전 가즈아~"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이 행사를 통해 대전 시민들은 모두 한뜻으로 대전 지역 경제가 살고 문화 예술 관광이 살아나는 멋진 대전을 꿈꾸며 전 세계에 대전을 홍보하고 알렸다.

그리고 24일 미래포럼과 대단한 밴드, 그리고 시민 자원봉사자들은 전 세계인들이 대전에 찿아오길 바라는 맘을 담아 이번에는 식장산에 모여 환경정화운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평소 대전의 예술과 정신 문화 사업에 관심이 많은 장종태 서구청장의 신념 덕분에 이번 대전 알리기 행사에도 서구 자원봉사센터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공유 상생으로 멋진 대전을 널리 홍보하고 대전의 경제가 살아나 대전 시민 모두의 기본 삶의 질이 높아지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열리는 이번 행사가 기대된다.


3월 24일. 일요일 아침, 등산하시거나 소풍가면서 깨끗한 대전 만들기와  멋진 대전 알리기에 함께 하시고 싶은 분은 오전9시 식장산 세천유인지 공원으로 오셔서 함께 대전가즈아~ 즐시시기를 추천한다.

이번 식장산 환경정화 운동은 깨끗한 대전만들기로 켐페인 행사로 1365 봉사점수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나는 인테넷에 빠져 운동 부족, 대화 부족인 11살 아들과 식장산에서 엄마와 아빠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이번 식장산 행사참여로 가족사랑을 다져보고자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1.일시  :  2019. 3. 24(일요일)09시
2.장소 : 식장산세천유원지공원
3.내용 : 대전가즈아!!(대전알리기캠페인)/ 미래포럼과 함께 하는 환경정화 운동
4.혜택 :  1365 봉사점수부여가능(서구자원봉사센터)
#대전 방문의 해 #식장산 #대단한 밴드 #미래 포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3. 3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4. 4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5. 5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