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주시 어린이날 큰 잔치' 황성공원에서

등록 2019.05.03 18:27수정 2019.05.03 18:27
0
원고료로 응원

제97회 어린이날을 이틀 앞두고 경주 흥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 유아들의 모습 ⓒ 한정환

 

어린 유아들이 경주 흥무공원에서 선생님과 공놀이를 즐기는 모습 ⓒ 한정환


어린이날을 이틀 앞둔 경주 흥무공원의 모습이다.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유아들이 선생님과 함께 뛰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때묻지 않는 해맑은 모습으로 선생님의 말씀을 귀담아 듣는 유아들을 보니 순수함 그 자체다.

천년고도 경주는 집 앞에서 잠시만 나가면, 어디에 가더라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다. 요즘 여행의 트렌드가 해외여행이라지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국내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경주만한 좋은 장소도 없다.

이에 경주시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황성공원 충혼탑 앞 산책로 일대에서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2019 경주시 어린이날 큰 잔치'를 개최한다.

경주! Happy I(아이) Day!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난타, 청소년합창단, 캐릭터댄스공연을 시작으로 리틀 싸이 황민우, 매직마술쇼 등 다양한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그뿐만 아니라 열린 경찰체험, 119 소방체험, 심폐소생술 등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과 유익한 학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체험부스도 운영한다.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풍성한 축제와 공연 그리고 볼거리가 많은 천년고도 경주에서 5월 황금연휴를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의 장소가 될 것 같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이버 채널에서 오마이뉴스를 구독하세요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발길 닿은 곳의 풍경과 소소한 일상을 가슴에 담아 옵니다.

AD

AD

인기기사

  1. 1 "왜 진중권을 두둔하세요?" 제자의 당황스러운 공격
  2. 2 연예인과 정치인이 무조건 찾는다는 사찰, 부산에 이런 곳이
  3. 3 부하에게 살해당한 연대장
  4. 4 "고소하니 합의하자고..." 어느 날 사라진 유튜버, 망가진 그의 삶
  5. 5 한국은 되고 유럽은 안 되는 이유, '가디언'의 적나라한 지적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