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미 3신도시 서울버블세븐 집값안정시키자 투기신문 조선일보가 발끈? 조선 [사설] 졸속 신도시 반발로 총선 비상 걸리자 졸속 세금 퍼붓기 에 대해서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19.05.24 09:08
김현미 3신도시 서울버블세븐 집값안정시키자  투기신문 조선일보가 발끈?  조선 [사설] 졸속 신도시 반발로 총선 비상 걸리자 졸속 세금 퍼붓기 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지상파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사설은



"정부가 졸속 발표한 3기 신도시 때문에 기존 일산 지역 신도시 주민들 반발이 거세지자 이들을 달래겠다고 국토교통부 장관이 또다시 세금 퍼붓는 대책을 발표했다. 다급한 표정이 그대로 읽힐 정도다. 정부는 광역철도 공사를 2023년 말까지 완공하고 1조원이 들 것으로 추정되는 지하철 연장도 추진하겠다고 한다. 워낙 반발이 커 급히 내놓은 대책이니 졸속일 수밖에 없다. 졸속 신도시의 대책이 또 졸속이다. 광역철도는 10여 년간 표류하다 겨우 진행되는 사업이다. 작년 말 조기 착공식을 해놓고도 5개월 지나도록 첫 삽도 못 떴다. 어떤 마술로 아직 시작도 못한 철도 난공사를 공기를 단축해 4년여 만에 완공하겠다는 건지 구체 방안은 언급조차 없었다. '눈 가리고 아웅'이다.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일산까지 연장하겠다는 계획은 불과 2주일 전 3기 신도시를 발표할 때도 없던 대책이었다. 기본 승객 수요 파악이나 타당성 조사 등의 절차도 없이 1조원 규모 사업을 국토부 장관이 발표했다. 구멍가게보다 더 주먹구구 식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이 2018년 12월19일 3기 신도시 건설계획 발표 했을 당시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비판적 논조 전혀 없이 묵시적으로 동조 했었다.뿐만 아니라  김현미 국토부 장관이 2018년 12월19일 3기 신도시 건설계획 발표 이후 추가로  2019년 5월7일오전 10시에 김현미 국토부장관이3기 신도시 추가 발표를 했을때도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비판적 논조 전혀 없이 묵시적으로 동조 했었다.뿐만 아니라   묵시적으로 동조 했었다.


조선사설은


"경기도 일산 지역은 국회의원 선거구가 4개나 되고 모두 여권이 석권하고 있다. 그중 한 명이 국토부 장관이고, 교육부총리와 정의당 전 대표도 있다. 이 지역 주민들은 정부가 일산과 서  울 중간에 신도시를 짓겠다고 하자 분노하고 있다. 그동안에도 상대적으로 피해를 봐왔다는 민심에 불을 지른 것이다. 주민이 반발해도 선거만 없었으면 나 몰라라 했을 것이다. 그러나 내년 총선이 눈앞인 지금은 제대로 따져보지도 않고 '대책'이라고 내던지듯 하고 있다. 이것으로 부족하면 앞으로 더 황당한 약속이 남발될 것이다. 보이는 거라곤 선거와 표밖에 없다. "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이 2018년 12월19일 3기 신도시 건설계획 발표 한 것은 꿈틀거리는 서울 비롯한 수도권 아파트 각겨 상승을 막는 효과 나타냈다.3기 신도시 때문에 기존 일산 지역 신도시 주민들 반발이 거세진 배경중에 하나는 수도권 버블세븐 지역의 아파트 가격 인상도 억제하기 때문이다. 부연 한다면  김현미 국토부 장관이 2018년 12월19일 3기 신도시 건설계획 발표 한이후 집값 상승세 꺾이고 있다. 부동산 투기 선호하는 부동산 30여만평 보유한 방상훈 조선일보 사주의 방씨족벌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소식이기 때문에 기존 신도시 지역주민들 반발 편승해 정략적으로 총선과 연결시켜서 조선일보가 저항하고 있다.


(자료출처=2019년5월24일 조선일보 [사설] 졸속 신도시 반발로 총선 비상 걸리자 졸속 세금 퍼붓기)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5763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