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에 휴지 꽂아 불 붙여" 제천 학교폭력 조사 착수

SNS·청와대 청원게시판에 호소글 올라와... 교육청 "가해학생 조사 예정"

등록 2019.06.10 10:19수정 2019.06.10 10:19
0
원고료로 응원
 

ⓒ 충북인뉴스


충북 제천 한 고등학교에서 집단 학교폭력이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학교폭력 피해자 가족이라 밝힌 A씨는 SNS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제천 집단학교폭력 및 유사강간' 이란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내 동생에게)가혹행위를 한 뒤 재밌다 웃으며 피우던 담배로 온갖 모욕을 줬다"며 "동네 샌드백 마냥 불러다 툭하면 술심부름과 담배심부름을 시켰다. 머리와 뺨을 때리는 건 기본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단체 채팅방에는 장난이라 하기 에는 입에 담을 수 없는 부모님의 욕이 담겨져 있었다. 심지어 동생을 괴롭힐 작당까지 했다"고 말했다.

A씨는 가해학생들이 발가락사이에 휴지를 꽂아 불을 붙이는 이른바 '불침' 이란 가혹행위를 동생에게 했다고도 주장했다.

그는 "술을 먹여 자는 사람의 발가락사이에 휴지를 꽂아 불을 붙여 발등에 화상을 생기게 해 지울 수 없는 흉터를 만들었다. 동생은 무서워 자는척하며 고통을 참았다"며 분노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평소에 학교가기를 두려워하고 보복이 무서워 누구에게도 터놓지 못하고 끙끙 앓았을 동생에게 죄책감이 든다"며 "앞으로 이런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용기를 내 글을 쓰게 됐다"고 말했다.


학교폭력 피해를 주장하는 학생은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충북교육청 관계자는 "해당 사건을 사전에 인지해 현재 대응중인 상황"이라며 "절차대로 피해학생과 가해학생을 조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할 경찰서인 제천경찰서도 해당 게시글과 관련해 사실관계 조사에 나섰다.

한편 해당 청원 글은 9일 오전까지 모두 1만5천 명의 시민이 동의한 것으로 나타났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북인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충북인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