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가 공산주의 인민재판식 조국부친 묘비명까지 부관참시하나? 조선 [사설] 사학재단 재산 빼먹기 공모 의혹도 수사해야 한다 에 대해서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19.08.22 09:13
조선일보가 공산주의 인민재판식 조국부친 묘비명까지 부관참시하나?  조선 [사설] 사학재단 재산 빼먹기 공모 의혹도 수사해야 한다 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지상파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사설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이 운영해 온 웅동학원은 1995년과 1998년 중학교 공사비라며 은행에서 35억원을 빌렸다. 그런데 이 35억원의 사용처가 불분명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판결문에 따르면 공사비는 16억원 정도인데 웅동학원은 돈을 갚지 않았다. 조씨 동생은 이에 대해 "건축비만 50억원 넘게 들었다"고 했다. 그러나 학교 건물 감정 평가액은 현 시세로도 20억원 정도라고 한다. "대출금이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는 웅동학원 내부 관계자 증언도 나왔다. 그 시점은 조씨가 미국 유학에서 귀국해 서울 강남의 아파트를 구입한 때다. 만약 건축비가 아니라 일부 개인적 용도로 쓴 것이라면 범죄다. 검찰이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사설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들 신상털기에 여념이 없다. 과거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이명박 정치검찰당시의   빨대노릇했던 조선일보 행태와 현재 자유한국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들 신상털기에 조선사설이 빨대노릇하는 것은 닮은 꼴이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와 이명박근혜 그리고 나경원등은 노무현 정권의 개방형 이사제 도입으로 상징된 사학개혁에 결사반대했던 집단들이다.  이들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이 운영해 온 웅동학원 의혹제기하면서 인민재판식 마녀사냥하고 있다. 아니러니 한 것은 이들 기득권 집단이 부패사학의 기득권 집단이기도 하다.


조선사설은


"이 의혹은 조씨 가족이 부친의 채무는 없애고 공사비 채권은 받아내는 작전의 과정에서 벌인 소송 및 '위장 이혼' 의혹과 연계돼 있다. 부친이 수십억 빚만 남기고 사망하자 '한정 상속'을 신청해 빚을 모두 면제받았다. 그런 한편 조씨 동생은 부친과 자신 등이 운영했던 건설회사 대표로서 부친 소유였던 웅동학원을 상대로 공사비 채권을 받아내기 위한 소송을 냈다. 가족끼리 짜고 친 소송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조선일보의 사설이 제대로 된 신문의 정론이라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의혹에 대해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 방어권 행사할수 있도록  국회인사청문회 검증절차 밟도록 하는 것이 상식이다. 흉악범에게도 대한민국 법률은 자기 방어권 부여하고 있다.는 공인이다. 공인인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국회인사청문회 검증절차 통해서 시시비비 가리고 국민적 판단을 돕는 것이 상식이다. 그런데 조선사설은 자유한국당과 함께 국회인사청문회 밖 장외에서 아니면 말고식 추측성 의혹 제기하는 방법으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들에 대한 공산주의식 인민재판 사실상   벌이고 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조선사설은


"조씨 가족은 아버지 빚을 면제받기 위한 소송에선 변호사 4명을 고용해 승소한 반면 동생이 낸 소송에 대해선 변론을 하지 않아 일부러 져줬다. 현재 가치로 128억원에 이르는 사학재단 자산을 동생에게 넘겨주려는 가족의 공모와 소송 사기라고 의심할 수밖에 없다. 강제 집행 면탈죄나 사기죄 등으로 처벌받을 수 있는 범죄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명박 박근혜 나경원 그리고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는 노무현 정권의 부패족벌 사학 개혁 위한 개방형 이사제도 도입시도하자 결사적으로 반대해 오늘의 대한민국 사학부패 공동정범(?)들이다. 그런  자유한국당과  나경원 그리고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이 운영해 온 웅동학원 의혹 제기하는 것은 누워서 제얼굴에 침뱉기이다.


조선사설은


"조씨 동생이 법적으로 이혼한 것은 연대보증 책임이 없는 아내를 통해 사학재단 채권을 확보하려는 의도일 가능성이 높다. 이혼했다는 전처는 "실제 이혼을 했다"고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이혼한 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 이름이 며느리로 새겨져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상식으로 있을 수 있는 일인가. 조씨 동생은 이혼한 지 10년 된 전처 소유 채권의 처분권이 자신에게 있는 양 "모두 내놓겠다"고 했다. 말이 되는가. 누가 봐도 위장 이혼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이 역시 검찰이 수사해야 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조씨 동생이 법적으로 이혼한 것은 연대보증 책임이 없는 아내를 통해 사학재단 채권을 확보하려는 의도일 가능성이 높다. 이혼했다는 전처는 "실제 이혼을 했다"고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이혼한 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 이름이 며느리로 새겨져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상식으로 있을 수 있는 일인가. " 라고 주장하면서  상식으로 있을 수 있는 일인가라고 주장하면서 위장 이혼 아니냐고 조선사설이 반문하는데 필자의 상식으로는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한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 이름이 며느리로 새겨져 있다는  것은 혈연 혈족  씨족사회의 관행상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 했지만 조씨 동생부부 사이에 자녀가 태어났다면  태어난 자녀의 어머니로서 조씨 동생부부 사이에 자녀가 태어났다면  태어난 자녀의 어머니로서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한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 이름이 태어난 자녀의 어머니로서  며느리로서   기록될수 있다고 본다.  


(홍재희)===그렇지 않고 이혼 했다고 해서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한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이름을 기록하지 않으면 묘비명 상으로는 조씨 동생부부 사이에  태어난 자녀가 어머니 없이  태어난 것이 될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묘비명은 혈연 혈족  씨족사회의 관행상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 했지만 조씨 동생부부 사이에 자녀가 태어났다면  태어난 자녀의 어머니로서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한지 4년 만에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태어난 자녀가 기록돼 있다면 전처 이름이 태어난 자녀의 어머니로서  며느리로서   기록될수 있고 동시에 혈연 혈족  씨족사회의 관행상 조씨 동생부부가 이혼 했지만 조씨 동생부부 사이에 자녀가 태어났다면  태어난 자녀의 생모(어머니)로서 족보에도 이름이 등재될수 있다고 본다. 그런 측면에서 접근해 볼 때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이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의 사망한 부친의 묘비에 전처 이름이 며느리로 새겨져 있는 것 까지 문제삼아서 인민재판식 신상털기 하는 것은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이 공산주의식 인민재판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조선일보의 조후보 가족 신상털기는 명백한 인권유린이다. 그런 조선일보가 장자연 리스트에   거론 됐다는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 거명한 국회발언 국회의원 고소하면서 실체적 진실 접근 차단하고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 알리바이 적극 주장한바 있었다.


조선사설은


"조씨 딸은 고교 2학년 때 2주간 단국대 의대에서 인턴을 하면서 병리학 논문 '제1 저자'로 이름을 올렸다. 고교생 신분을 숨기고 '대학 연구원'으로 기재해 논문 검증을 통과했고 이 경력을 대학 입시 때 자기소개서에 넣었다고 한다. 저자 신분 위장은 연구비를 대준 정부와 연구를 검증한 단국대를 속인 것이고, 나아가 대학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대학 입시 업무를 방해한 것이다. 단국대가 진상 조사에 들어갔고 대한의사협회는 논문 지도교수 징계 절차에 착수했다. 해당 교수는 조씨 아내의 부탁을 받았다고 한다. 조씨는 딸 입학과 관련된   문제를 "가짜 뉴스"라고 했다. 그렇다면 검찰이 수사로 가려야 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 논문의혹 문제 또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개입됐다는 근거를 조선사설은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 검증대상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이다.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이 검증대상 아니다 .


조선사설은


"조씨는 각종 의혹에 대해 "인사청문회에서 밝히겠다"며 "당장 내일이라도 청문회를 열어 달라"고 했다. "성찰의 기회로 삼겠다"고도 했다. 청문회 당일 하루만 적당히 넘기면 된다는 계산일 것이다. 그러나 조씨 문제는 이제 국회가 아닌 사법 당국을 통해 사실 관계를 가려야 할 단계로 넘어갔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오늘자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이 제기한 의혹은 모두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들에  대한 것이다.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의혹은 없다. 문제는 검증대상이 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이다. 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털어서 먼지 나지 않으니까 가족들 신상털기하는 공산주의식 인민재판 조선일보가 지금 하고 있는 것 아닌가? 국회 인사청문회는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털어서 먼지 나지 않으니까 가족들 신상털기하는 공산주의식 인민재판하는  조선일보에게 사치품인가?


(자료출처=2019년8월20일조선일보 [사설] 사학재단 재산 빼먹기 공모 의혹도 수사해야 한다)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6144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