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넷의 효과

검토 완료

나현주(lahyeonjoo)등록 2019.10.10 11:14
(주)휴넷의 효과


20여년동안 인터넷 동영상으로 교육사업을한 (주)휴넷의 인터넷을보고 마윈회장은 영어교육사업을 그렇게하면 되겠다고한다.
중국네에도 내일배움카드와 고용보험제도가 있는지 모르지만 브라보마이라이프적인 자기개발요소와 자아실현의 욕구가 투여되는 교육사업이라고생각한다
중국13억인구의 몇%만 활용하는 시스템이 되어도 중국은 교육국가가 될것같다.동양북스의 회원온라인동영상교육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세련된 출판문화가 국민교육에 기여하리라본다.관료가 거상이된 차마고도의 짜이찌아웅같은 마윈의 전자상거래를 티비로 언뜻보니 규모가 굉장했다.
중국이라는 거대한국가의 사업체계는 상공업에 영어권인 시애틀의 인터넷여행이 그러한 전자상거래를 일구었다는것과 비견하여 인터넷교육사업도 마윈회장이 하면 성공하리라본다.
시애틀의 스타벅스는 외국재벌들이 하는경우가 많은데 오늘 인터넷의 네이버페이로 스타벅스의 블루베리마카롱을 구입하고 파리바케트에서 블루베리마카롱을 구입하고 마카롱제조법을 인터넷으로 보니 머랭의 달걀흰자와 설탕이 금방 옹알거리는 길거리가되었다.
마카롱과 커피의 성공프랜차이즈를 보고 그러한 커피숖을 브라보마이라이프포스터를 걸고 영업해보고픈 막둥이의 행보에 동업자 컴퓨터공학의 사업시스템도 움직인다는 여론이 요즈음은 마카롱원데이클래스도있어 인기가있다.
지하철에서도 프랜차이즈박람회의 마카롱이 맛있어 보인다고 하는데 가격이 저렴하게 공급되는 생각을하는 군수과장의 라인을 어떻게 느끼는지?

박리다매현장은 영어수업을 하는 미술관의 먹거리축제현장에서도 있었다.
2019.10.9나현주

 
덧붙이는 글 (주)휴넷의 효과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