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의병들 일본 불매에 일본경제 휘청 아베 두손들어? KBS 뉴스9 보도비평

21세기 의병들 일본 불매에 일본경제 휘청 아베 두손들어? KBS 뉴스9 보도비평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19.10.22 11:44
21세기 의병들 일본 불매에 일본경제 휘청 아베 두손들어?  KBS 뉴스9 보도비평


2019년10월21일 KBS1TV 뉴스9는 "일본이 우리나라를 상대로 한 교역에서, 지난달 흑자 규모가 25% 넘게 줄었다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수치인데 특히 흑자 규모 감소 폭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면서 우리의 일본불매가 그만큼 지속적으로 강력했고, 반대로 반짝하고 말 것이라는 일본측의 속마음이 틀렸음을 증명하는 수치라고 보도했다.


일본 아베 정부의 한국경제에 대한 보복은 오판 때문이다. 수출입 1조달러대의 대한민국 구매력을  일본 아베 정부가 과소 평가 했고  남-북-미 핵담판 운전대 잡고 있는 문재인과 협력 하는 트럼프가 아베 의 일본한국경제보복 손들어 줄것으로 오판 했으나 트럼프는 일본 손 들어 주지 않았다. 또 한가지 수출입 1조달러대의  구매력을  지닌 대한민국 국민들이 21세기 의병이 돼서 자발적으로 일본 여행 중단 일본 상품 불매 벌이자 일본경제가 직격탄 맞았다.


그리고 일본 아베 정부의 한국경제에 대한 보복은 한국인들         밥줄 끊는 것이기 때문에 일본불매가 반짝하고 말 것이라는 일본측의  오판을 부끄럽게 하면서  문재인 정부의 대일본 협상 지렛대 역할 톡톡히 하고 있다. 이대로 간다면 아베 일본 총리가 힘쏟고 있는 도쿄 올림픽 성공 불가능하다.  일본 방문 외국관광객 4000천 만명 목표 달성 불가능하다. 내년 일본 경제 마이너스성장 불을 보듯 뻔하고 아베 정권 교체된다. 이런 현실은 아베 일본 총리가 올해 12월 안에 대한민국에 두손들게 돼 있다.

2019년10월21일 KBS1TV 뉴스9는 "일본이 우리나라를 상대로 한 교역에서, 지난달 흑자 규모가 25% 넘게 줄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수치인데요. 특히 흑자 규모 감소 폭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우리의 일본불매가 그만큼 지속적으로 강력했고, 반대로 반짝하고 말 것이라는 일본측의 속마음이 틀렸음을 증명하는 수칩니다. "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