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날씨] 찬바람 쌩쌩… 내일 더 추워요

케이웨더 "아침 최저 서울 -4℃·부산 2℃... 미세먼지 '좋음','보통' 수준"

등록 2019.11.19 17:29수정 2019.11.19 17:35
0
원고료로 응원
 

수요일인 내일(20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찬바람이 불며 체감온도가 낮아 춥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는 "내일(19일) 우리나라는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며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울릉도와 독도는 구름이 많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6℃에서 8℃, 낮 최고기온은 5℃에서 13℃가 되겠다. 모레(21일)까지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지방의 아침 기온은 영하권에 들겠고, 바람이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 낮겠다.
 

주요 지역별 내일날씨 전망 ⓒ 온케이웨더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순환이 원활한 가운데 국내로 유입되는 오염물질도 적어 전국이 '좋음' 내지 '보통' 단계를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남해상이 최고 2.5m, 동해상에서 최고 4m로 높게 일겠다.

한편 이번 주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24일 전국에 비가 오겠고, 25일은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에 비 또는 눈이 오겠다.
 
덧붙이는 글 최유리 (YRmeteo@onkweather.com) 기자는 온케이웨더 기자입니다. 이 뉴스는 날씨 전문 매체 <온케이웨더(www.onkweather.com)>에도 동시 게재됩니다.
#내일날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국내최초 날씨전문 매체 <온케이웨더>: 기상뉴스,기후변화,녹색성장,환경·에너지,재난·재해,날씨경영 관련 뉴스·정보를 제공합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