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X 임창정 콘서트 '나눔 자리'통해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참여

새로운 나눔 문화에 도전하는 임창정! 팬들과 함께 ‘신생아 살리기’에 동참하다!

검토 완료

박수한(funbridge0803)등록 2019.12.13 17:00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가수 김윤아, 정재형에 이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공연장 나눔 자리'에 동참하다!
 
연기자 겸 가수 임창정은 최고 정상의 위치에서도 매번 무대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과 존경을 지속해서 안겨주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도 다방면의 구성과 도전을 통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콘서트임을 입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름 돋는 라이브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통의 장을 완벽히 만들어내는 임창정 'the Christmas Show'는 연예인으로서, 사람으로서 두 매력을 동시에 뽐내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착한 행보에도 한 걸음 더 앞장설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공연장 나눔 자리'를 통해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임창정 콘서트의 '공연장 나눔 자리'를 통해 진행되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은 후원자들이 직접 뜬 모자와 수익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세네갈과 코트디부아르에 전달하여 신생아와 산모의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데 쓰인다. 세네갈에서는 신생아 1,000명 중 21명, 코트디부아르에서는 1,000명 중 34명의 신생아가 생후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목숨을 잃고 있다고 한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은 서로에게 또 하나의 뜻 깊은 추억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그리고 문화의 흐름을 만들어나가는 스타들의 나눔 실천은 대중 특히,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우리 사회에 기부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제작진은 "한 가족의 가장의 마음으로 보다 더 따뜻하고 온정이 전해지는 2019년 크리스마스 공연이 되기 위해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