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광 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권위 버린 열린 마음의 국회의원 될 것”

등록 2020.01.19 18:22수정 2020.01.19 18:22
0
원고료로 응원
 

박해광 광주갑 더민주 예비후보 ⓒ 박해광 캠프

 
더불어민주당 박해광 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8일 광주시 역동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윤수 전 국회의원, 정대철 전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광주을), 박용화 대한노인회 광주시지회장과 경기민주넷 소속 시·도의원과 회원 및 지역의 정당 관계자, 시민 사회 단체장이 참석했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시민 위에 군림하지 않는 국회의원, 제왕적 권위를 버린 열린 마음의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지역을 위해 평생 봉사한 풀뿌리 지역 정치인이 우대 받는 광주시 정치환경을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광주시 교통난 해결을 위한 터널 및 교통수단 도입 계획 ▲다중규제지역에 관한 법률제정으로 체계적인 예산 확보 계획 ▲시유지 내 민자 유치를 통한 남한산성 국제급 마이스(MICE)단지 조성 ▲중소기업을 위한 지역경제 지원에 대한 법률 제정 ▲일하는 국회를 만들기 위해 월 2회 이상 법안을 심사하도록 강제하고 그렇지 않을 시 처벌할 수 있게 하는 국회법 개정안 발의 ▲국회의원도 국민의 소환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국민소환제 법률안 제정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정치인의 덕목 중에 '사람을 중하게 여기는 것'을 최고로 생각한다"며 "이는 국민의 말씀을 경청하는 것으로 시작된다"고 강조했다. 

또 "제발 일 좀하고 권위를 버리라는 국민의 말씀을 뼈에 새겨 새로운 변혁의 정치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박해광 #광주갑 #경기도광주시 #더불어민주당 #교통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그래서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대자보가 대학가에 나붙고 있다
  3. 3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동작을] '이재명' 옆에 선 류삼영 - '윤석열·한동훈' 가린 나경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