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코로나192600화

용인시 강남어학원 관련 추가 확진... 마평동 20대 주민

음성 판정 후 자가격리 중 확진 판정

등록 2020.06.19 14:39수정 2020.06.19 14:47
0
원고료로 응원
 

처인구 보건소 전경 ⓒ 용인시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서 강남 소재 어학원 관련 코로나19 추가 확진자(용인-99번) 가 나왔다.

해당 환자는 음성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 관련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 이후 확진판정을 받았다.

용인시는 처인구 마평동 우성아파트에 거주하는 A씨가 민간 검사기관인 씨젠 의료재단의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학원 수강생인 A씨는 지난 9일 어학원 내 확진자와 접촉해 10일 처인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자가격리 중이던 지난 16일부터 인후통 증상을 느껴 전날 보건소 구급차로 처인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다시 검체를 채취했다.

이에 시는 A씨에 대해 질병관리본부와 경기도에 확진환자 발생을 보고하고 국가지정 격리병상을 요청했다.

환자를 이송한 후 동거 중인 가족 4명의 검체를 채취하고 자택 내‧외부를 긴급 방역소독할 방침이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를 추가 격리하고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용인시 #강남어학원 #백군기 #코로나19 #처인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