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광주시의회 임일혁의장·현자섭 부의장 선출

경기 광주시의회 1일 제8대 후반기 원구성 완료

등록 2020.07.01 15:58수정 2020.07.01 15:58
0
원고료로 응원

8대 후반기 광주시의장과 부의장을 맡게된 임일혁의원과 현자섭의원 ⓒ 박정훈

 
경기 광주시의회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279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했다.

제8대 후반기 의장으로는 임일혁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의장으로는 현자섭 의원(미래통합당)이 선출됐다.

신임 임일혁 의장은 "소통과 협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보다 더 행복한 광주시의 내일을 만들기 위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현자섭 부의장은 "열린 자세로 동료의원 간에 화합하고 존중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의회운영위원장은 동희영 의원, 행정복지위원장은 황소제 의원, 도시환경위원장은 이은채 의원이 맡게 됐다.

한편, 제8대 광주시의회를 이끌어갈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은 보훈회관, 대한노인회, 문화원 방문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광주시의회 #임일혁 #현자섭 #황소제 #동희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