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은 중국군 통권자인가 국군의 날 기념식 중국군 장갑차 등장?KBS뉴스9 보도비평

검토 완료

홍재희(hhhon)등록 2022.10.03 11:10
윤석열 대통령은 중국군 통권자인가 국군의 날 기념식 중국군 장갑차 등장?KBS뉴스9 보도비평

2022년10월2일 KBS1TV뉴스9는 어제(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기념식이 거행됐죠.그런데 이 기념식 영상에 중국군의 장갑차가 등장해 논란이 됐다면서국방부는 잘못된 사진을 걸러내지 못했다며 실수를 인정했다면서또 군가 가사를 다르게 안내한 것에 대해서도 비판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참석한 가운데 국군의 날을 맞아 기념식이 거행됐는데 이 기념식 영상에 중국군의 장갑차가 등장해 논란이 됐다고 한다. 윤석열 대통령은 중국군 통수권자인가? 문제ㅐ가 심각하다. 이제까지 윤석열 대통령이 주장한 국가안보가 안보상업주의에 근거한 안보장사 였다는 말인가? 대한민국 국군의 날 기념식에 중국군의 장갑차 라니? 이런 윤석열 대통령이 대한민국 국군 통수권자 자격있는가?

2022년10월2일 KBS1TV뉴스9는 "어제(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기념식이 거행됐죠.그런데 이 기념식 영상에 중국군의 장갑차가 등장해 논란이 됐습니다.국방부는 잘못된 사진을 걸러내지 못했다며 실수를 인정했습니다.또 군가 가사를 다르게 안내한 것에 대해서도 비판이 제기됐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