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 문경환 선수 2관왕 기록

제39회 전국장애체전 14명 선수 입상

등록 2019.10.26 14:03수정 2019.10.26 14:03
0
비채택
실시간 글
  •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또는 검토 전 글)입니다.
  • 오마이뉴스 에디터가 검토하지 않았거나,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 있습니다.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당진시 선수 14명이 입상했다. ⓒ 박경미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당진시 선수단이 다수 입상했다.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린 전국장애체전에서 27명의 당진 선수들이 농구·론볼·볼링·역도·육상(트랙/필드)·축구·탁구·파크골프·펜싱 등 9개 종목에 출전했다.

이번 체전에서 김은선(볼링)·이승희(볼링)·김연호(볼링)·이상훈(역도)·지민호(역도)·박기철(역도)·문경환(역도)·김정희(육상)·최민아(육상)·심형택(탁구)·임수연(탁구)·박선진(파크골프)·구자도(파크골프)·유희명(펜싱) 선수가 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역도의 문경환 선수는 스쿼트와 파워리프트종합 부문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한편 당진 선수들이 속한 충남은 이번 전국장애체전에서 금38개·은54개·동59개를 거머쥐며, 종합 7위를 달성했다.

<수상 결과>
■ 볼링 △김은선(개인전 은메달) △이승희(여자2인조 은메달) △김연호(개인전 동메달) ■ 역도 △이상훈(웨이트리프팅 동메달) △지민호(스쿼트 동메달, 데드리프트/파워리프트종합 은메달) △박기철(스쿼트/데드리프트/파워리프트종합 은메달) △문경환(스쿼트/파워리프트종합 금메달, 데드리프트 은메달) ■ 육상 △김정희(800m 동메달, 1500m 은메달) △최민아(높이뛰기 동메달, 멀리뛰기 은메달) ■ 탁구 △심형택(단체전3인 동메달) △임수연(단체전3인 동메달) ■ 파크골프 △박선진(개인전 동메달) △구자도(개인전 은메달) ■ 펜싱 △유희명(에빼단체 은메달, 플러레개인/플러레단체 동메달)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당진시대>에도 실렸습니다.

  •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또는 검토 전 글)입니다.
  • 오마이뉴스 에디터가 검토하지 않았거나,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 있습니다.

AD

인기기사

  1. 1 나경원, 재신임 계획도 짰는데... 깨진 '원내대표 연장의 꿈'
  2. 2 [단독] 가방 분실사건까지... 검찰, 청와대 전방위 압박
  3. 3 노 대통령도 당했다, 검찰에 가면 입 다물라
  4. 4 나도 모르는 내 계좌로... 5천만 원을 날릴 뻔
  5. 5 윤석열의 검찰이 청와대 담을 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