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킹덤' 무진, 스위트 가이

등록 22.10.05 15:55l수정 22.10.05 16:03l이정민()

[오마이포토] '킹덤' 무진 ⓒ 이정민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의 무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5집 <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8부작 앨범으로 이번 미니 5집은 영생의 삶을 사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의 감정선들을 담고 있다. 
 

'킹덤' 무진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의 무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5집 <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를 선보이고 있다. 미니 5집과 '백야(Long Live the King)'는 8부작 <히스토리 오브 킹덤> 중 백야처럼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의 감정선들을 담고 있다. ⓒ 이정민

 

 

'킹덤' 무진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의 무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5집 <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8부작 앨범으로 이번 미니 5집은 영생의 삶을 사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의 감정선들을 담고 있다.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