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정민채 역의 배우 김형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정민채 역의 배우 김형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연기에 도전했던 SS501 김형준이 두 번째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엔 무려 이순재, 정영숙 등 쟁쟁한 선생님들과 함께다.

김형준은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SBS 플러스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준은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김형준은 <자체발광 그녀>에서 톱스타 강민 역을 맡아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에 맡은 역할은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하게 된 천재 프로그래머 정민채다.

 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정민채 역의 배우 김형준과 김연아 역의 배우 김윤서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정민채 역의 배우 김형준과 김연아 역의 배우 김윤서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정민


김형준은 "새로운 것을 할 때는 긴장되고 두려운 마음이 있듯, 나 역시 두려움이 굉장히 컸다"면서 "촬영할 때 많이 혼나기도 했고 '잘할 수 있을까' 싶을 때도 있었다.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고 연기 도전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김형준은 "두 번째 작품도 많이 어렵지만 연기한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 대사 하나하나에 고민하며 내가 만들어갈 수 있는 것이 많이 생기고 있다"면서 "평소 잘 놀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해서 그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다 보니 하루하루가 굉장히 즐겁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김형준의 한 측근은 <오마이스타>에 "정민채라는 인물이 드라마에서 비중이 커진 터라 초반 촬영 분량은 많지 않다"면서 "선생님들과 같이 촬영하는 신이 별로 없지만 김형준이 '연기를 배우고 싶다'는 뜻을 내비치며 촬영 현장에 자주 가곤 한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가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2011년 영화로도 만들어졌던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순재, 정영숙, 김윤서, 김형준, 조양자, 김호영이 아자를 외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SBS PLUS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순재, 정영숙, 김윤서, 김형준, 조양자, 김호영이 아자를 외치고 있다. ⓒ 이정민


김형준 연기 그대를 사랑합니다 자체발광 그녀 SS501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