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영-전노민-박준금-김혜옥,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배우 정수영, 전노민, 박준금, 김혜옥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하트를 만들며 웃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오마이포토] 정수영-전노민-박준금-김혜옥,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 이정민


배우 정수영, 전노민, 박준금, 김혜옥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하트를 만들며 웃고 있다.

김혜옥,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배우 김혜옥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배우 김혜옥 ⓒ 이정민


정수영,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배우 정수영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배우 정수영 ⓒ 이정민


박준금-전노민, 연상연하 찰떡궁합 커플 배우 박준금과 전노민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박준금-전노민, 연상연하 찰떡궁합 커플 ⓒ 이정민


전노민,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배우 전노민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배우 전노민 ⓒ 이정민


박준금, 가득한 노련미와 여유 배우 박준금이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 배우 박준금 ⓒ 이정민


<다시 시작해>는 알파 신데렐라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영자의 행복한 신데렐라 이야기이자 선한 순환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다. 23일부터 매일 오후 7시 15분 방송. 

다시 시작해 정수영 전노민 김혜옥 박준금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