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눈부신 남자들의 하모니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고훈정-손태진-김현수-이벼리, '인기현상'팀의 유슬기-백인태-박상돈-곽동현, '흉스프레소'팀의 고은성-백형훈-이동신-권서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 [오마이포토] '팬텀싱어' 눈부신 남자들의 하모니 ⓒ 이정민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고훈정-손태진-김현수-이벼리, '인기현상'팀의 유슬기-백인태-박상돈-곽동현, '흉스프레소'팀의 고은성-백형훈-이동신-권서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멋있는 포즈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고훈정-손태진-김현수-이벼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멋있는 포즈 ⓒ 이정민


'팬텀싱어' 고훈정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고훈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고훈정 ⓒ 이정민


'팬텀싱어' 김현수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김현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김현수 ⓒ 이정민


'팬텀싱어' 손태진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손태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손태진 ⓒ 이정민


'팬텀싱어' 이벼리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이벼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이벼리 ⓒ 이정민


'팬텀싱어' 인기현상, 인기는 우리 차지!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인기현상'팀의 유슬기-백인태-박상돈-곽동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인기현상, 인기는 우리 차지! ⓒ 이정민


'팬텀싱어' 곽동현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인기현상'팀의 곽동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곽동현 ⓒ 이정민


'팬텀싱어' 박상돈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인기현상'팀의 박상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박상돈 ⓒ 이정민


'팬텀싱어' 유슬기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인기현상'팀의 유슬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유슬기 ⓒ 이정민


'팬텀싱어' 백인태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인기현상'팀의 백인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백인태 ⓒ 이정민


'팬텀싱어' 흉스프레소, 에스프레소를 가슴에 담아!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흉스프레소'팀의 고은성-백형훈-이동신-권서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흉스프레소, 에스프레소를 가슴에 담아! ⓒ 이정민


'팬텀싱어' 고은성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흉스프레소'팀의 고은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고은성 ⓒ 이정민


'팬텀싱어' 권서경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흉스프레소'팀의 권서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권서경 ⓒ 이정민


'팬텀싱어' 백형훈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흉스프레소'팀의 백형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백형훈 ⓒ 이정민


'팬텀싱어' 이동신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팬텀싱어> TOP12 참가자 기자 간담회에서 '흉스프레소'팀의 이동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이동신 ⓒ 이정민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 국내 최초로 크로스오버보컬 4중창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팬텀싱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