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새로운 대통령을 뽑으려는 스타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투표 독려부터 새로운 나라를 희망하는 메시지까지, 투표 인증샷과 함께 스타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말말말'을 모아봤다.

[유이] "투표완료!! 가족모두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기 #투표합시다"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배우 겸 가수 유이 ⓒ 유이 인스타그램


[박신혜] "어버이날 아부지랑 낚시하고 돌아와서 투표하기 with.마이쭌과미소쨔응. 잊지말고 꼭 투표하세요!!"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박신혜는 아버지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가 이내 손도장 사진으로 교체했다. 일반인인 아버지를 위한 딸의 배려로 보인다. ⓒ 박신혜 인스타그램


[허지웅] "다음 세대가 오늘의 투표를 어디 내놓아도 자랑할 만한 우리 공동체의 중요한 장면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 ⓒ 허지웅 인스타그램


[육중완] "투표 하셨나요??ㅎㅎㅎㅎㅎ 이사할 때 비오면 대박 난다던데 이번 19대 대통령선거도 대박날 듯ㅎㅎㅎ 조금 있다 양희은 선생님과 공연합시다!! 광화문에서 만나요~~^^"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오늘(9일) 광화문 광장에서 <양희은의 광장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후 7시부터 양희은과 밴드 장미여관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 육중완 인스타그램


[주영훈-이윤미 부부] "우리 가족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나왔습니다. 민주주의의 시작은 국민의 주권 행사인 투표로부터 시작합니다. 부디 새로운 대통령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나라, 교육 때문에 엄마들이 허구한 날 모여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나라, 국민들이 열 받지 않는 나라, 선진국을 부러워하지 않는 나라, 분열 없이 하나 되는 통합의 나라를 만들어 주시길 소망합니다~" (주영훈)
"#원더마미일상 #제19대대통령선거. 우리가족도 #투표완료 #나는대한민국국민입니다 #나라를위해기도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들 보내세요!!!!" (이윤미)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주영훈-이윤미 부부, 딸과 함께. ⓒ 주영훈 인스타그램


[김원효-심진화 부부] "여러분~ 조금 있으면 밝은 미래가 다가온대요^^" (김원효)
"오늘은 지방 스케줄이 있어 꼭두아침 투표. 광화문에 갔을 때랑 똑같은 기도를 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투표했다." (심진화)

 김원효-심진화 부부

김원효-심진화 부부 ⓒ 김원효 인스타그램


[골프선수 박인비와 남편] "#대통령선거#소중한한표#election#투표해요"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와 그의 남편 ⓒ 박인비 인스타그램


[양준혁]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주권을 행사했습니다. 그런데 누굴 찍어 줄 사람이 마땅찮네요ㅋㅋ"

 양준혁의 투표 인증샷

스포츠해설가, 전 야구선수 양준혁 ⓒ 양준혁 인스타그램


[관련 기사]
☞ 정우성 "정치권 정리 기회", 전현무 "꽃길만!"... 이른 아침 인증샷들

투표 인증샷 선거 박신혜 유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음악이 주는 기쁨과 쓸쓸함. 그 모든 위안.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