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018 핀테크&암호화폐 박람회가 오는 5월 17일~5월 19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 제2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암호화페 박람회는 핀테크산업, 가상화폐, 인공지능, 블록체인에 관한 송금, 펀딩,빅데이터,자산관리, 결재등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볼 수있는 금융플렛폼으로 소비자와 비즈니스가 한자리에서 만나 스마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이다.

전시회는 핀테크·암호화폐관, 블록체인관, P2P금융관, 금융컨설팅관, 스마트금융관, 기타홍보관,으로 구성되어있다.

2018 핀테크 & 암호화폐 박람회는 FCE추진위원회와 (주)부경신문이 주최하고 불록체인연구소, 매직시스템이 후원하며 국내외의 가상화폐거래소와 블록체인개발업체 핀테크관련업체등 100여개 유관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세미나와 부동산플렛폼을 통해 거래가능한 최초의 부동산코인인 TELLUS 코인이 소개된다.

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는 "핀테크&암호화폐 기술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미국, 일본, 중국,을 비롯해 최근 시장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등해외 유관업체들이 연대하여 공동플랫폼구성과 해외진출의 밑거름이 될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며 유관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8 핀테크 & 암호와폐박람회가 5월 벡스코에서 개최.
 2018 핀테크 & 암호와폐박람회가 5월 벡스코에서 개최.
ⓒ FCE추진위원회

관련사진보기


2018 핀테크&암호화폐 박람회 관련 문의는 박람회사무국 홈페이지(http://fintech.amuz.kr) 를 통해 가능하다.



태그:#암호화폐박람회, #핀테크, #가상화폐, #암호화폐, #박람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