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초청 강연 포스터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초청 강연 포스터
ⓒ 경기도

관련사진보기

 
유명 뇌과학자 정재승 카이스트(KAIST) 교수가 경기도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강연을 한다. 주제는 '4차 산업혁명, 미래는 어디에 있는가'.

경기도 인재개발원은 오는 12일 오후 3시 인재개발원 다산홀에서 정재승 교수 초청 저자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정재승 교수는 자신을 "'인간의 뇌는 어떻게 선택을 하는가?'를 연구하는 물리학자"라고 소개한다. 카이스트 물리학과에서 학사, 석.박사 학위를 받고, 미국 예일 의대 정신과 연구원, 콜롬비아 의대 정신과 조교수 등을 거쳐 현재 KAIST 바이오및뇌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정재승의 과학콘서트>, <물리학자는 영화에서 과학을 본다>, <크로스>(공저) 등의 책을 냈다. 2017년 tvN 방송 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출연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저자와의 만남은 정 교수의 강연을 비롯해 저자와의 소통·사인도서 추첨·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 인재개발원은 앞서 8월 31일부터 9월 26일까지 200명 모집을 목표로 경기도와 31개 시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자 접수를 진행한 결과 현재까지 3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고 설명했다.

태그:#정재승, #경기도인재개발원, #카이스트, #바이오및뇌공학과, #4차산업혁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실 너머의 진실을 보겠습니다. <오마이뉴스> 선임기자(지방자치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