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기자회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기자회견
ⓒ 경기도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13일 오전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내일 대학 수학능력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에게 "끝까지 최선을 다 해 달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 교육감은 "내일은 여러분이 소중한 미래를 위해 열심히 걸어온 시간이 빛을 발하는 날"이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이 교육감은 "수학능력 시험은 여러분 인생 전체에서 하나의 과정"이라며 "시험 이후에도 여러분은 미래를 위해 수많은 도전을 할 것"이라며 "그동안 미뤄 둔 일을 친구, 가족과 함께하고, 얼마 남지 않은 고등학교 과정도 보람 있게 마감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이 교육감 응원과 당부 메시지 전문.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께 큰 박수로 응원과 격려를 보냅니다.

내일은 여러분이 소중한 미래를 위해 열심히 걸어온 시간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아침 시작하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여러분 인생 전체에서 하나의 과정입니다. 시험 이후에도 여러분은 미래를 위해 수많은 도전을 할 것입니다. 시험이 끝나면 그동안 미뤄 둔 일들을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고, 얼마 남지 않은 고등학교 과정도 보람 있게 마감하길 바랍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기대와 안쓰러운 마음으로 자제분을 격려해 오신 학부모님과 가족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서 애써 주신 선생님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시험 감독관 여러분께서는 시험 시간 내내 수험생들이 마음껏 역량 발휘할 수 있도록 옆에서 세심히 살피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여러분, 내일 새벽 고사장으로 가는 수험생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도 많이 해 주시고, 수험생들이 편안히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내일을 향해 분발하시고 더 힘차게 뛰어가시기 바랍니다.

태그:#이재정 교육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