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심재철 원내대표의 '빈 자리' 문희상 국회의장 주재로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이던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불참해 자리가 비어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와 문 의장이 자리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 [오마이포토] 심재철 원내대표의 "빈 자리" 
ⓒ 남소연

문희상 국회의장 주재로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이던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불참해 자리가 비어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와 문 의장이 자리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 끝내 불발 문희상 국회의장 주재로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이던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불참해 자리가 비어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문 의장, 바른미래당 오신환 원내대표.
▲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 끝내 불발 문희상 국회의장 주재로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이던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불참해 자리가 비어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문 의장, 바른미래당 오신환 원내대표.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불참 의사 밝히는 심재철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인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불참 의사를 취재진에 밝히고 있다.
▲ 불참 의사 밝히는 심재철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열릴 예정인 여야 3당 원내대표 회동에 불참 의사를 취재진에 밝히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댓글6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