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련사진보기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원재)은 1월 9일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호텔에서 예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청라국제도시 투자유치용지 2블럭 일부(청라동 1-601일대 26만1635㎡)에서 추진하고 있는 청라의료복합타운 관련 공모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설명회에는 포스코건설, ㈜보성산업, 동훈AMC, 부평세림병원, 차병원, 한화투자증권을 비롯한 시공사·시행사·병원·금융사 등의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청라의료복합타운 사업 개요와 진행상황 등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공모지침서 주요 내용을 확인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경제청은 "종합병원과 의료 관련 부대사업, 의료바이오 관련 산학연시설, 의료관광객 편익시설이 한데 어우러지는 청라의료복합타운을 조성하고 전문성을 확보한 종합병원과 기업, 투자자들에게 객관적이고 공정한 참여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공모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원재 인천경제청장은 "청라의료복합타운 사업은 미래 의료 패러다임인 개인맞춤형 정밀의료시대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며 "인천경제자유구역을 넘어 대한민국 미래 의료산업의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훌륭한 사업제안과 투자를 해줄 것"을 참석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인천경제청은 오는 3월말까지 공모 기간을 거쳐 3월 30일까지 사업제안서를 접수받은 뒤 4월께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태그:#청라의료복합타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