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윤영찬, 조신 성남중원구 예비후보. 가운데 조광주 운영위원장
 윤영찬, 조신 성남중원구 예비후보. 가운데 조광주 운영위원장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윤영찬·조신 성남시 중원구 예비후보들이 상호간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하지 않고 공정하게 경선에 참여할 것을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운영위원장 조광주)는 18일 오후 4시 당내 경선 후보인 윤영찬·조신 예비후보와 함께 공명선거 실천 협약식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공명선거실천 협약서에는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에 출마한 윤영찬·조신 예비후보는 상호간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하지 않고 공정하게 경선에 참여할 것을 약속하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세부 내역으로는 후보자  및 선거사무소 관계자 등은 상호비방, 유언비어 유포, 악성루머,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네거티브 공격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내용이 포함됐다. 이들은 경선 결과에 무조건 승복하고 승자의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당선을 위해 협조하게 된다. 

조광주 운영위원장은 이날 서약식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의 훌륭한 두 분의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당내 경선에 나서게 되었다"며 "승자에게는 축하와 지지를, 패자에게는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다함께 힘을 합쳐 4월 총선에서 반드시 민주당의 승리를 쟁취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윤영찬·조신 예비후보의 당내 경선은 권리당원 50%, 국민참여 선거인단 50%로 다음주 26일 전후로 실시될 예정이다.

태그:#윤영찬, #조신, #성남시, #중원구, #조광주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