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주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인 원석웰빙타운 모습
 경주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인 원석웰빙타운 모습
ⓒ 한정환

관련사진보기

 
경주시는 인접지역인 영천과 청도지역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선제적인 조치로 다중시설에 대한 휴장 및 휴관 조치를 실시한다. 먼저 면역력이 약한 분들이 이용하는 경로당 및 장애인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늘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1차 휴관에 들어갔다.

경주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수영장 및 헬스클럽 등은 다음 달 3월 8일까지 휴관에 들어갔고, 다중시설 중 하나인 파크골프장은 4월 30일까지 휴장한다. 경주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민간시설인 경주웰빙타운 수영장 및 헬스클럽도 경주시의 권고에 따라 2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휴관에 들어갔다.

경주지역 각 동별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헬스클럽도 주민자치위원회 결정에 따라 휴관에 들어가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먼저 선도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오늘 21일부터 코로나 19가 잠잠해질 때까지 무기한 휴관에 들어갔다.

경주시는 영천시와 청도군과 인접한 곳이다. 특히 청도지역이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시민들의 경계심이 어느 지역보다 높은 상황이다.

태그:#코로나 19, #경주시 다중이용시럴 휴관, #코로나 19 확산 방지, #경주시 선제적인 조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발길 닿은 곳의 풍경과 소소한 일상을 가슴에 담아 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