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는 '코로나19' 확진자 A씨가 방문했던 동안한의원은 자체 휴원 조치했고, 접촉자 6명은 자가격리했다. 동안한의원 및 근무처를 포함한 유니테크빌벤처타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엘리베이터, 계단, 화장실, 복도 등 공용지역에 대한 방역을 완료했다.
 고양시는 "코로나19" 확진자 A씨가 방문했던 동안한의원은 자체 휴원 조치했고, 접촉자 6명은 자가격리했다. 동안한의원 및 근무처를 포함한 유니테크빌벤처타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엘리베이터, 계단, 화장실, 복도 등 공용지역에 대한 방역을 완료했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대구 신천지교회 집회에 참석했던, 김포에 거주하고 일산에 근무지를 둔 55세 남성 A씨에 대해 이동동선 등 조치 사항을 23일 발표했다.

고양시에 따르면, 김포시에 거주하는 A씨는 일산동구 백석동에 있는 유니테크빌벤처타운 내 270호 사무실을 직장으로 두고 있으며, 지난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대구 신천지교회 집회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일에는 자가용으로 직장에 출근한 뒤 오전 10시께 회사 안에서 회의를 하고, 오전 10시10분부터 10시56분까지 유니테크빌 내 2층에 있는 동안한의원에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회의에 참석했던 4명의 동료 직원과 동안한의원 의사와 간호사 등 6명에 대해서는 검체 채취 검사중이다.

지난 20일에는 자가용으로 출근한 뒤 오전 10시께 회사 안에서 회의를 하고, 오전 10시10분께 집으로 퇴근했다.

지난 21일에는 김포시 자택에 머물렀으며, 22일에는 오후 7시30분께 김포시 우리병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했다. A씨는 다음날인 23일 오전 5시30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이천 경기도의료원으로 이송돼 현재 격리 치료중이다.  

고양시는 A씨가 방문했던 동안한의원은 자체 휴원 조치했고, 접촉자 6명은 자가격리했다. 동안한의원 및 근무처를 포함한 유니테크빌벤처타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엘리베이터, 계단, 화장실, 복도 등 공용지역에 대한 방역을 완료했으며, 24일 추가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재준 시장은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A씨의 접촉자 및 동선을 정밀 파악한 뒤 추가사항이 나오면 즉시 발표하겠다"면서 "신천지 대구교회를 방문하거나 방문자와 접촉한 경우, 가급적 자택에 머물면서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즉시 관할보건소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코로나19, #유니테크빌, #동안한의원, #코로나확진, #고양시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