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양홍규 미래통합당 대전 서구을 후보.
 양홍규 미래통합당 대전 서구을 후보.
ⓒ 양홍규

관련사진보기


미래통합당 양홍규 대전서구을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후보에게 '끝장 토론'을 공식 제안했다.

양 후보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제21대 총선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상 초유의 비대면 선거운동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이대로 선거운동기간이 지날 경우, 우리 서구을 유권자들은 후보자 검증과 공약 확인을 못한 채 이른바 '묻지 마' 투표를 시행할 우려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지지를 주장하고, 야당인 미래통합당 양홍규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심판을 주장한다"면서 "여야 후보들은 유권자들에게 누구의 주장이 설득력이 있는지, 누구의 공약이 현실적인지를 알려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다.

양 후보는 또 "박범계 후보는 자신을 '큰 일 할 사람'이라고 내세운다. 박 후보가 '큰 일 할 사람'인지, 아니면 '큰 일 낼 사람'인지 유권자들의 판단을 받아보자"면서 "14일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단 한 번의 토론회는 후보자의 자질을 검증하려하는 유권자들에겐 너무 미흡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박범계 후보에게 추가적인 토론회를 제안한다"며 "시간과 장소는 언제 어디서든 좋다. 박 후보가 이를 받아들여 토론에 나서길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태그:#양홍규, #대전서구을, #미래통합당, #끝장토론, #4.15총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