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에서는 2020년 6월부터 새로운 방식의 책 추천 서비스 '그 책이 알고 싶다'를 시작한다. '그 책이 알고 싶다'는 이용자에게 독서 흥미를 유발하고자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사서들이 직접 책을 선정하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내는 형태로, 기존 도서관에서 제공하던 정형화된 서평과 달리 간결하면서도 흥미로운 '카드뉴스' 형식으로 제작된다.

다양한 책 추천 콘텐츠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사서들이 만드는 '그 책이 알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추천 서비스는 2020년 6월 2일을 시작으로 격주 화요일에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카카오톡채널,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카카오톡채널에 퀴즈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담당자는 "사서들이 스토리텔링하는 책 이야기에 많은 기대 바라며, 이벤트 참여 시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댓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내용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 전화: 02-6341-6400(내선6번)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