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주시는 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종식을 위해 민선7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생각하고 시장 접견실에서 간부공무원과 차담회를 가졌다.
 광주시는 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종식을 위해 민선7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생각하고 시장 접견실에서 간부공무원과 차담회를 가졌다.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시는 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종식을 위해 민선7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생략하고 시장 접견실에서 간부공무원과 차담회를 가졌다. 

이날 차담회에는 신동헌 광주시장을 비롯 부시장, 국·소장 등이 참석했다.

신동헌 시장은 "취임 2년이 지난 지금 시장이라는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라는 엄중한 위기 상황 속에서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하며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민선7기 시작과 함께 시민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기 위해 ▲남한산성 해돋이 행사 ▲자연채 행복 밥상 축제 ▲팔당 물안개공원 '허브섬&휴로드'조성 100억원 획득 ▲해공 민주평화상 제정 ▲'생활 SOC공모사업' 선정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 등 정부 공모 사업과 자체 시책 수립 등을 통해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신동헌, #광주시, #코로나19, #민선7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