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2일 제25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2일간의 임시회 일정에 돌입한다.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2일 제25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2일간의 임시회 일정에 돌입한다.
ⓒ 성남시의회

관련사진보기

   
경기 성남시의회는 12일 제25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2일간의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4회 일반 및 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제3차 기금 운용계획 변경안, 조례 및 동의안 등 37건의 안건을 다룬다.

특히, 각 상임위원회별로 행정사무처리상황 청취를 통해 집행부의 업무 추진사항 전반을 꼼꼼히 점검하고, 향후 제2차 정례회에서 열릴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할 계획이다.

12일에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58회 성남시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과'2020년도 행정사무처리상황 청취의 건'을 의결하고, '2020년도 제4회 일반 및 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및'2020년도 제3차 기금 운영계획 변경안'에 대한 집행부의 제안설명을 청취했다.

또한 마선식 의원, 박광순 의원, 안극수 의원, 박경희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정발전에 대한 의견을 개진했다.

윤창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 회기 중에 경제방역 정책 실시를 위한 450억 규모의 성남형 2차 연대안전기금 지원이 포함된 예산안 심사가 예정돼 있다"며 "위기에 처한 민생경제를 되살리고, 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남형 2차 연대안전자금 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성남시, #은수미, #윤창근, #코로나19, #성남시의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