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은평구 내 5~8세 자녀를 양육하는 아버지들을 대상으로 자조모임인 '아빠생활백서'를 진행한다.

아빠생활백서는 코로나19로 부모의 양육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자녀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고 미취학 자녀를 양육하는 아빠들 간의 관계망 형성을 위해 쌍방향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자녀와 함께하는 집콕 신체 놀이활동', '아빠-자녀의 스킨십·마사지 활동', '집콕 홈트레이닝' 등이 진행되었다.

10월에는 ▲쌀과 콩을 이용한 집콕 놀이 활동, ▲풍선을 이용한 집콕 놀이 활동, 11월에는 ▲컵을 이용한 집콕 신체 놀이 활동, ▲방콕 미니 운동회가 토요일 10:00~12:00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은평구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유선(☎376-3761)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건강가정지원센터(☎376-3761)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