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20년 전국 자활분야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 하남시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20년 전국 자활분야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20년 전국 자활분야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4일 시에 따르면 ▲ 취업·창업 및 탈수급 촉진을 위한 교육 훈련지원 ▲ 자활기금을 통한 자활기업 창업 컨설팅 ▲ 자활사업 홍보 및 생산품 전시 ▲ 자활참여자 및 실무자 워크숍 ▲ 자활사업 매출 증대를 위한 특수시책 추진 등 저소득층의 자립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운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보건복지부는 전국 226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 자활근로사업 ▲ 자산 형성사업 ▲ 자활기금 활성화 ▲ 자활사업 운영 등 4개 분야의 자활사업 정책성과를 평가해 32개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소득층에게 근로 기회를 제공하고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저소득층의 취업·창업 등 자활촉진 및 기초능력 배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하남시, #김상호, #보건복지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