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맘카페'를 오픈해 고민과 정보를 공유한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예능 <맘 편한 카페>에서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주제들을 이야기 하는 것.

28일 오전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린 가운데 MC를 맡은 이동국을 비롯해 이유리, 최희, 홍현희, 송경아, 그리고 제영재 CP가 참석했다. 출연진 중 장윤정과 배윤정은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5남매 아빠 이동국 출격
 
'맘 편한 카페' 좌충우돌 맘벤져스! 송경아 모델, 홍현희 코미디언, 이동국 방송인, 이유리 배우, 최희 방송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맘카페'를 오픈한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의 육아템과 살림템,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 '맘 편한 카페' 좌충우돌 맘벤져스! 송경아 모델, 홍현희 코미디언, 이동국 방송인, 이유리 배우, 최희 방송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맘카페'를 오픈한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의 육아템과 살림템,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 티캐스트 E채널

 
스타들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그 속에서 유용한 육아템, 살림템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맘 편한 카페>는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이 첫 MC로서 출사표를 던지는 프로그램이다. 이동국은 "MC가 이렇게 힘들 줄 알았으면 안 했을 것"이라고 소감을 털어놓으며, 처음이라 낯선 MC로서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야기 하는 것이 좀 어색했다. 방송 베테랑 분들과 함께 하면서 조금 위축됐는데 계속 좋아지고 있다. 전 국가대표에서 육아대표로 5남매를 키우며 쌓은 노하우를 베테랑 분들의 도움을 받아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해드리려고 한다." (이동국)

청일점이라 주목받을 거라는 기대를 한껏 했다는 이동국은 "대화에 끼지도 못했다"고 솔직한 후기를 전하며 "멤버들에게 도움을 받아서 조금씩 적응해갈 수 있었는데, 앞으로도 많이 기대야겠다"며 재치 있게 각오를 다졌다. 이에 최희는 "축구계의 투머치토커는 이동국"이라며 그의 MC로서의 활약을 응원했다.

출산 2개월 만에 복귀해서 아직 붓기도 안 빠졌다는 최희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아기를 낳고 처음 복귀한 방송"이라고 소개하며 "임신할 때 복귀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고 그래서 우울해지기도 했는데 <맘 편한 카페>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하게 돼서 정말 좋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결혼 4년 차의 홍현희는 "저는 아직 아기가 없는데 여기에 맘들이 많으니까 실질적 조언을 들으면서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꼭 사랑의 결실을 맺어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계획을 세우며 속도를 내게 됐다는 홍현희는 "<맘 편한 카페> 출연 중에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고 싶다"는 구체적이니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맘 편하게 보는 방송되길
 
'맘 편한 카페' 이동국, 맘카페 적응 중 이동국 방송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맘카페'를 오픈한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의 육아템과 살림템,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 '맘 편한 카페' 이동국, 맘카페 적응 중 ⓒ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홍현희, 엄마되기 위해 몸 관리 중 홍현희 코미디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맘카페'를 오픈한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의 육아템과 살림템,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 '맘 편한 카페' 홍현희, 엄마되기 위해 몸 관리 중 ⓒ 티캐스트 E채널

 
송경아와 최희는 최초로 자신의 아이와의 육아생활을 방송에서 공개하게 됐는데, 송경아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특히 인테리어 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송경아는 "아이의 형제가 없어서 제가 친구처럼 지내주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저의 직업이 모델이다 보니 몸매도 관리를 해야 하고 힘든 부분이 있지만 아이와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우리 프로그램 제목에 '맘 편한'이 있다. 맘(엄마)뿐만 아니라 마음 편한 사람도 왔다"며 자신을 소개하며 "내가 하는 일은 코로나19 시대에 하기 알맞은 아르바이트와 부업 등의 정보를 드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배윤정씨로부터도 많이 배우고 있다. 육아를 하면 이렇구나 하고 미래의 경험을 머릿속으로 해보게 되는데 솔직히 너무 고생하는 이야기에 놀라기도 하고 그렇다. 드라마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역할을 연기하다 보니 남 일 같지는 않더라." (이유리)

이어 최희는 "이동국씨가 짐볼에 앉아서 아이를 재우면 그렇게 울던 아기가 잘 잔다고 알려줬는데 고맙다"며 "<맘 편한 카페>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묻는 질문엔 "댓글을 보니 김태희씨를 초대해달라고 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보시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출연진도 마음 편하게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단순히 지켜보는 관찰예능이 아니다. 출연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충고와 속 깊은 이야기를 다룬다." (제영재 CP)
 
'맘 편한 카페' 좌충우돌 맘벤져스! 송경아 모델, 배윤정 안무가, 홍현희 코미디언, 장윤정 가수, 이동국 방송인, 이유리 배우, 최희 방송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맘카페'를 오픈한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의 육아템과 살림템,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 '맘 편한 카페' 좌충우돌 맘벤져스! 송경아 모델, 배윤정 안무가, 홍현희 코미디언, 장윤정 가수, 이동국 방송인, 이유리 배우, 최희 방송인이 28일 오전 비대면으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티캐스트 E채널

맘편한카페 이동국 이유리 최희 송경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음악이 주는 기쁨과 쓸쓸함. 그 모든 위안.

top